당뇨병을 가진 성인은 당뇨병이 없는 성인에 비해 심장병으로 사망할 확률이 2배에서 4배 가량 높다고 한다. 뇌졸중의 위험성도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이 2배에서 4배 가량 높게 나타난다. 당뇨병은 예방에 신경을 써야 하고, 진단을 받으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치료가 가능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조동혁 내과/신장내과 전문의를 주치의로 정하면 100세 건강시대 최고의 선택이 된다.
이 병원은 당뇨, 고혈압, 신장병 최고의 전문가로 정상급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동혁(사진) 전문의는 유대인들이 운영하는 라스베가스 최대 의사 그룹에서 2년 만에 8년차 시니어 파트너로 이례 없는 파격적인 대우를 받았다. 유대인 전문가들도 인정한 내과, 당뇨, 고혈압, 신장병 전문의가 바로 조동혁 전문의이다.
조동혁 전문의는 23세 나이에 미세 수술 연구소를 설립하고 24세에 서울대 역사상 최연소 특강 강사로 활약했다. 동아대학교 미세수술 웍샵 강사를 비롯해 실험 간이식 저서를 저술했고 서울의대 신장내과 신장실험이식 특강강사로도 일했다.
동아대학교 의과대학, 전체 장학생 및 교수 아파트를 제공받았고 애리조나 주립대 내과 레지던트/신장내과 전임의와 유전자 치료연구 경험도 갖고 있다. 미국 내과 전문의 보드이자 신장내과 전문의 보드이기도 하다.
조동혁 내과/신장내과는 65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HMO 스페셜 주치의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내과 클리닉은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갑상선질환을 다루고 신장내과 클리닉은 신장질환, 신장결석, 부종, 단백뇨, 혈뇨, 투석이 주요 분야다.
여기에 건강증진센터 클리닉을 통해 맞춤형 건강검진과 아이비타 치료 클리닉(치매예방 완화치료, 동맥경화 예방, 자폐증 완화 및 항암치료 보조치료 등)도 운영한다.
병원 관계자는 “당뇨나 고혈압, 신장병을 오래 방치하면 건강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으므로 조금이라도 몸에 이상증세가 나타나면 전문의를 찾아 상담해야 한다”며 “조동혁 전문의는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을 가족처럼 돌보는 투철한 서비스 정신의 소유자”라고 말했다.
▲주소: 505 S. Virgil Ave., #301, LA.
▲전화: (213)674-8282
▲웹사이트: www.iVitaM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