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동문들 함께 하와이안 댄스를”

2016-06-30 (목) 09:33:58 하 은 선 기자
크게 작게

▶ 이화여대 ‘한여름 축제’

▶ 내달 2일 실비치서

“동문들 함께 하와이안 댄스를”

이화여대 남가주 동창회 임원들이 ‘한여름 축제’에 동문들을 초대하고 있다. 뒷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진숙 섭외, 장경해 회장, 함지윤 회계, 최혜령 홍보부장, 안혜숙 부회장, 김경아 IT부장.

"'한여름 축제'(Summer Festival)에 이화여대 동문들을 초청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장경해)가 오는 7월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실비치에 위치한 레저월드(13681 El Dorado Dr. Clubhouse #2 Seal Beach)에서 '한여름 축제'를 개최한다.

장경해 회장은 "무더운 날씨가 계속될 연휴, 시원하고 즐거운 행사를 기획해 이화여대 동문들을 초청한다"며 "실비치 바닷가 근처에 있는 장소가 넓은 클럽하우스 내 시원한 공간을 행사장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축제 순서는 이화여대 동문 출신의 MC 한나리씨가 진행자로 나서 하와이안 댄스 공연 및 레슨, 송정현 동문의 딸인 엘리너 한의 독창, 이화여대 남가주 동창회장(1986)을 지낸 양정남씨의 댄스공연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장 회장은 "정식으로 하와이안 댄스를 배울 기회로 하와이 기분이 물씬 풍기는 의상을 준비해오길 바란다"며 "식사비는 동창회비로 마련해 참가비가 따로 없으나 한정된 좌석으로 미리 예약을 해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부부동반이나 가족 참석은 4명까지 가능하며 교통편이 필요한 경우 임원진에게 연락하면 편의를 제공한다.

문의 (909)821-2477, (562)506-7686

<하 은 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