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뮤지컬 공연할 청소년 배우 찾아요”

2016-04-07 (목) 09:48:38
크게 작게

▶ SOC·극단 서울

▶ 3~10학년 대상 모집

셰익스피어 오렌지카운티(SOC·대표 존 월컷)와 극단 서울(예술감독 이정희)이 공동주관하는 '2016 서머 셰익스피어 페스티벌 캠프'의 청소년 배우를 모집한다.

공연작품은 영어 뮤지컬 '한여름 밤의 꿈'(A Midsummer Night's Dream)로 모집대상은 3~10학년이다. 1차 서류심사, 2차 연기와 무용, 노래 등 실기시험을 거쳐 최종 공연팀이 선발된다.

공연은 오는 8월23일과 24일 오후 7시 더 가든 그로브 앰피 디어터에서 막을 올리며 오는 7월9일부터 8월24일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정오 연습모임을 갖는다.


2014년 여름 페스티벌로 자리 잡기 시작한 SOC는 '오렌지카운티 최고의 연극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단체다. 또, 제작을 맡은 극단서울은 1995년 한국에서 창단된 이래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영어 뮤지컬 공연을 해왔다.

매년 2회의 정기공연과 특별공연을 포함해 뉴욕 공연을 시작으로 영국 애딘버러 페스티벌, 상하이 국제아동청소년 페스티벌 초청, 싱가포르, 캐나다, 일본, 두바이, LA 등지에서 매년 1~2회 해외공연을 통해 한국문화의 힘을 과시해 왔다.

뮤지컬을 통해 자신감과 표현력 향상, 인성 및 사회성, 협동심과 책임감을 키우고 싶은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노래와 무용, 연기지도로 글로벌 미래문화 인재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디션 및 연습일정은 홈페이지 http://shakespeareoc.org 혹은 http://la.smusica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