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쿠마스시 뷔페, 일식집 수준의 스시·롤·사시미 ‘통 큰 식당’

2016-03-25 (금) 01:21:49
크게 작게

▶ 신선한 재료, 최고의 서비스로 인기 폭발

쿠마스시 뷔페, 일식집 수준의 스시·롤·사시미 ‘통 큰 식당’
토랜스 카슨 길에 위치한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쿠마 스시 뷔페’에서 일식 전문점 수준의 고품격 스시와 사시미를 선보인다.

쿠마 스시는 신선한 고급 재료와 끊임 없는 메뉴 개발을 추구하는 식당으로 이곳을 자주 찾는 고객들도 늘 새롭고 신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쿠마 스시뷔페가 비슷한 컨셉의 뷔페식당과 차별되는 것은 일식 전문점 수준의 스시와 사시미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매일 준비되는 스시 시푸드 뷔페의 메뉴는 무려 130여가지에 달하며 최상급 재료를 아끼지 않고 있다. 런치에도 14가지 종류와 16가지 종류의 스시, 롤, 홍합, 통통한 새우, 게다리, 갈비구이, 담백한 생선구이, 볶음면과 밥, 조개탕, 우동과 라면 등 핫푸드도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롤 하나하나도 허투로 만들지 않는데 속 재료에 신경 쓰면서 예쁜 모양과 함께 고급스럽고 깔끔한 맛을 내는 갖가지 롤은 다양한 종류로 업데이트 된다. 바쁘게 움직이는 스시맨들의 손길이 마치 스시바에 앉아 원하는 대로 주문해 먹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그 외에 그린티, 티라미수, 블루베리, 치즈케익 등 수십가지 케익과 초컬릿, 파운틴 드링크, 마시멜로, 과일, 젤로, 쿠키, 아이스크림 등 풍성한 디저트 메뉴도 자랑이다.

30명 이상, 100명까지 프라이빗 파티가 가능하고, 생일파티에 골프 모임, 동창 모임 등을 예약받고 있다. 일식, 한식, 양식을 섭렵한 25년 경력으로 정갈한 차림새와 신선한 재료, 주방장의 정성을 금방 느낄 수 있다.

최상급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하는데다 일품 정성과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기에 한번 방문한 고객은 서비스와 맛에 반해 식당을 다시 찾게 마련이라고 한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일요일 런치는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디너는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금·토는 디너가 오후 9시30분까지이다.

▲주소: 1925 W. Carson St, Torrance.

▲전화: (424)558-82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