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저지 `더 페이스 레이저 클리닉’ 할인 이벤트
뉴저지 잉글우드 클립스의 ‘더 페이스 레이저 클리닉’은 더블로(Doublo)와 써마지 리프팅 시술을 30% 할인하고 있다.
더블로는 신개념 울트라 사운드 리프팅 시술로, 울세라보다 덜 아프고 가격도 저렴하다는 설명이다. 한인 피부에 딱 맞는 레이저로 수술 없이 리프팅 효과를 확실히 거둘 수 있다는 것. 짧은 시술시간에 비해, 잔주름과 피부톤, 얼굴형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얼굴과 목 시술에 정가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더 페이스 레이저 클리닉은 “기존의 써마지나 울쎄라와 비교해 통증이 훨씬 덜하다. 마취연고를 바르고 시술하면 통증을 거의 느끼지 못한다”며 “30분 정도에 얼굴 전체를 시술할 수 있으며 한번의 시술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고, 회복기간 없이 시술 후 즉시 일상 생활에 복귀할수 있다”고 전했다.
더 페이스 레이저 클리닉은 눈 주위만 집중 치료가 가능한 아프지 않은 써마지 리프팅 시술도 30% 할인하고 있다. 눈가 주름에 탁월하고, 셀룰라이트 치료와 몸매 교정도 가능하다. 콜라겐 재생으로 1회 시술로도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한국일보 광고에 나간 QR 코드를 스캔해오면 독자들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문의:201-567-8686(thefacelaser.com) ▲주소:300 Sylvan Ave. #301 Englewood Cliffs, 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