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조아, 초혼·재혼 배우자 만남의 정석
2016-03-11 (금) 11:16:57
“봄을 맞아 개최되는 특별 데이트 이벤트에 선남선녀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미주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결혼정보회사 ‘두리조아’가 오는 12일 LA 한인타운에서 ‘2016 스프링 데이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두리조아는 숙련된 커플 매니저들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통해 최적의 연인을 찾아주는데 노력하고 있으며 매니저들은 회원들의 특성을 정확히 분석해 최적의 상대를 추천해주고 있다.
두리조아 관계자는 “초혼과 재혼 배우자 만남의 정석인 두리조아가 LA 한인타운에서 특별 데이트 행사를 개최한다”며 “소중한 인연을 만들고자 하는 한인 남녀들의 적극적인 문의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두리조아는 한국어와 영어로 모두 상담이 가능하다”며 “초혼은 물론 재혼 커플들의 문의도 상당하다”라고 덧붙였다.
두리조아는 성공적인 커플들의 만남을 위해 이미지 컨설팅 서비스를 보너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결혼 전 교육과 행복한 결혼생활 유지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완비하고 있다.
두리조아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할 경우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무료상담을 진행한 뒤 담당 커플 매니저와 맞춤 상담과정 및 신원인증 과정을 거쳐야 한다.
두리조아는 커플 매니저를 통해 남녀 매칭을 진행한 뒤 양측이 3번 이상의 만남을 진행할 경우 교제로 인정하며 성혼이 될 경우 회원활동이 중단된다.
한편 두리조아가 주관하는 데이트 이벤트는 12일 오후 5시 30분부터 LA 한인타운 옥스퍼드 팔레스 호텔에서 진행되며 소정의 참가비가 요구된다.
▲전화: (949)451-1306▲주소: 5299 Alton Parkway, Irvine CA 92604▲홈페이지: www.dooriz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