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베이 지역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로 잘 알려진 토랜스 소재 자넷 리 내과가 일반 내과 및 하지정맥류 시술 등 특수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2010년 개원한 자넷 리 내과는 환자 개개인에 맞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연구하고 당장의 병을 치료하는 것뿐만 아니라 앞으로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예방의학을 강조하고 있는 곳이다.
내과 보드 전문의인 자넷 리 원장은 완벽한 한국어를 구사하고, 한인들의 정서를 이해하면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사용해 환자들을 돌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 진료 과목은 고혈압, 당뇨, 심장병, 여성건강, 노인내과 등이 있다.
여성건강으로는 자궁암, 유방 검사를 비롯한 각종 암 검사와 비만 치료와 관리로도 유명하다.
특히 가주에서 흔하지 않은 혈관검사 판정의(PRVI) 자격증을 가지고 다년간의 경험과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하지정맥류를 시술한다. 하지정맥류는 다리에서 심장으로 올라가는 혈액이 다시 내려가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정맥 속 판막에 이상이 생겨 혈액이 고여 있거나 역류하게 되는 질환으로 혈관이 비정상적으로 튀어나오거나 푸른 혈관이 그물처럼 엉겨있는 것이 피부를 통해 비춰 보이고, 조금만 무리해도 쥐가 나거나 부종을 일으킨다.
자넷 리 내과에서는 ‘고주파 정맥 폐쇄술’(Radio ablation therapy)을 사용해 입원이나 마취 없이 30분에서 1시간의 간단한 시술로 치료받을 수 있다.
자넷 리 원장은 “하지정맥류는 방치해두면 혈관이 튀어나오는 것은 물론 경련, 부종, 혈전과 피부 궤양등의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며 “부작용이 적고 회복이 빠른, 최첨단기기와 풍부한 경험으로 시술하니 믿고 찾아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친절한 한국인 스텝의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메디케어와 PPO & HMO 등의 각종 보험도 취급한다.
▲주소: 25550 Hawthorne Blvd. #116, Torrance
▲전화: (310)540-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