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하우 컴퓨터, ‘전화 한통에 컴퓨터 고민 해결’

2016-03-10 (목) 01:15:06
크게 작게
하우 컴퓨터, ‘전화 한통에 컴퓨터 고민 해결’
LA 한인타운 윌셔 블러바드에 위치한 ‘하우 컴퓨터(대표 허진호)’는 컴퓨터에 관한한 A부터 Z까지 일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전문 업체다. 사업체 컴퓨터시스템 공급부터개인용 컴퓨터 수리에 이르기까지 전화 한통이면 해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하우컴퓨터는 하드웨어뿐 아니라 소프트웨어도 강점을 갖고 있다. 지난 1997년부터 한글과 컴퓨터사의 아래아한글 소프트웨어를 공급해왔고, 마이크로소프트(MS)가 인정하는 서티파이드 파트너로 한글 정품 윈도우와 한글관련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 보안솔루션의 최강자인 안철수연구소의 기업용 바이러스 백신, 보안시스템등도 판매한다. 지난 2001년부터 15년째 컴퓨터 하드웨어 및 파트를 일반 기업이나 컴퓨터관련회사에 공급해주는 홀세일도 이어오고있다.


하우컴퓨터는 ‘컴퓨터 일괄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인사회 각종업체에 컴퓨터, 네트워크, 보안시스템, 전화시스템까지 패키지로 설치하는 것. 컴퓨터는 허진호대표를 비롯, 전문가들이 고객필요에 맞게 커스터 마이징해 자체 조립 제작한다. 향후트러블슈팅과 유지보수도 함께 따라붙고, 고객업체에서 요청하는 각종 소프트웨어도 제공한다.

윌셔와 버몬트에 위치해 있으며 윌셔은행 내 파킹하면 된다.

카톡 ID: HowComputer주소: 3200 Wilshire Blvd. N Tower #1002,LA문의: (213) 380-1252웹사이트: www.howcompute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