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 하우스 리모델링 자재 봄맞이 대세일

2016-03-01 (화) 10:39:06
크게 작게

▶ 3월 말까지 특별한 가격 혜택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 하우스 리모델링 자재 봄맞이 대세일
LA 한인타운과 애나하임에 각각 매장을 운영하는 한인사회 최대규모의 ‘글로벌 빌딩 서플라이’(GBS·대표 제이 박)가 공장 스페셜로 우드셔터를 스퀘어피트당 15.99달러에 판매한다.

캘리포니아주 보건국으로부터 무독성을 검증받은 최고품질의 진짜 나무같은 12mm 인조마루를 팔렛으로 구입할 경우 파격적인 가격인 스퀘어피트당 .94달러, 그리고 6가지 컬러와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고급 솔리드우드 캐비닛 세트를 1,327달러(10‘X10’, 박스상태 캐비짓 세트가격)으로 오는 3월 말까지 구입할 수 있다.

GBS는 주택이나 상가를 리모델링 할 때 들어가는 모든 마감재-캐비닛, 카운터탑, 몰딩, 나무마루, 창문, 도어, 샤워도어, 마블, 타일, 싱크, 욕조, 블라인드, 셔터, 파셋, 후드 등을 모두 취급하는 방대한 규모의 홀세일 업체로 공장 직거래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홈디포와 비교할 때 좀 더 퀄리티가 좋은 제품을 홀세일 업체인 만큼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리모델링시 꼭 필요한 자재를 한곳에서 한눈에 비교·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GBS 제이 박 대표는 “20년 이상 제네럴 컨트랙터로 일하면서 대량구입을 통해 더 좋은 가격으로 컨트랙터에게 물건을 조달하는 주류업체와 당당히 견줄 수 있는 대형매장의 필요성을 절감해 대형 웨어하우스를 열게 됐다”며 “지금 많은 컨트랙터들이 구매는 물론 쇼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부엌의 시공 상태를 컴퓨터로 미리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인 서비스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GBS는 직접 집을 고치려는 홈오너들을 대상으로 리테일 판매도 하고 있는데 모든 제품이 마감재이기 때문에 가져다 설치만 하면 되도록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와 유러피안 캐비닛도 취급하고 있다.

박 대표는 “한 푼이라도 돈을 아껴야하는 요즘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GBS를 방문해 절약의 팁을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LA 매장: 1423 S. Western Ave. LA (213)986-9797
▲OC 매장: 1201 E. Ball Rd. #P, Anaheim. (714)774-88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