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대표메뉴들 저렴하게 즐기세요”
2016-02-26 (금) 07:30:26
이진수 기자
▶ 창사이래 처음 빅맥 등 클래식 4종 저가 판매

창사이래 처음으로 2개 메뉴를 5달러에 즐길 수 있도록한 맥도날드 클래식 메뉴 ‘Big Mac’, ‘Chicken McNuggets’, ‘Filet-O-Fish’, ‘Quarter Pounder with Cheese’
맥도날드가 창사이래 처음으로 자사의 상징적인 대표 클래식 메뉴들을 저가 밸류 메뉴에 포함시켜 미전역에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한정기간 저가에 맛볼 수 있는 이번 맥도날드의 클래식 메뉴는 100% 쇠고기로 만든 'Big Mac'과 흰살 닭고기로 만든 바삭바삭한 'Chicken McNuggets' 10 피스, 스테디셀러 'Filet-O-Fish', 그릴에 강한 불로 구워낸 'Quarter Pounder with Cheese' 등 4총사가 모두 포함됐다.
고객들은 맥도날드 클래식 4총사 메뉴 중 2종류를 단돈 5달러에 즐길 수 있다. 이들 메뉴는 한정기간 할인가격에 판매된 적은 있지만 동시에 하나의 밸류 메뉴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맥도날드 요리 혁신 담당 디렉터 제시카 파우스트 쉐프는 “아침 종일 메뉴 판매(All Day Breakfast)와 에그 맥 머핀(Egg McMuffin))과 같은 클래식 메뉴의 재개발과 친환경 지속유지 노력 확대 등은 고객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맥도날드를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번 행사는 사은행사로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맥도날드가 되겠다”고 밝혔다.C2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