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MM·기독교 상담소 5주 과정 교육 세미나

다음 달 12일 개강하는 기독여성을 위한 리더십 개발 세미나를 위해 이미옥(왼 쪽부터), 장경란, 염인숙 소장, 윤조안, 캐더린 안 교수가 함께 했다.
“변화와 성장을 꿈꾸는 여성들의 도전을 기다립니다”CWMM(Center for Women inMinistry and Mission·대표 한정자)가 기독교 상담소(소장 염인숙)와 협력해 한인 기독여성을 위한리더십 개발 파일럿 프로그램을실시한다.
이 장기학습 프로그램은 오는3월12일부터 5주 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정오 기독교 상담소(3660 Wilshire Blvd. #820)에서 강의와 지지그룹 세미나 형식으로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기독교 여성 리더십 개발’을 주제로 ▲3월12일‘다가오는 시대와 여성’ 기독교 상담소 염인숙 소장 ▲19일 ‘초대교회와 여성’ 풀러신학교 캐더린안 교수 ▲26일 ‘예수와 여성’ 장로교 신학대 조진성 교수 ▲4월2일 ‘자아 표현과 여성’ 윤조안 상담가 ▲9일 패널 토의로 진행된다.
염인숙 소장은 “크리스천 여성은 지역교회뿐만 아니라 사회 조직, 가정 안에서 막중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어 여성이 시대를 보는시각과 정체성이 정립이 될 때 이를 통한 영향력은 개인뿐만 아니라가정, 사회, 교회 및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데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역할을 차지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염 소장은“ 지속적이고 보다 세분화된 주제와 다양한 강사진의 합력 하에 커뮤니티에 정착시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크리스천 사역자와 평신도 리더십 및 기독교 여성 리더십에 관심 있는 한인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밝혔다.
참석인원은 15명으로 제한하며참가비는 5주 과정 50달러이다.
문의 (213)309-6232, (213)381-7554
<
하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