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정성을 다해 당신의 눈에 빛을 밝혀 드리겠습니다”하버드 대학 출신 안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박원규 안과가 첨단 의료장비를 갖춘 하버드 메디컬 빌딩에서 진료를 시작한다.
박원규 전문의는 하버드 대학 및 컬럼비아 대학을 졸업하고 UCLA 인턴 및 레지던트를 수료한 뒤 현재 미국 안과보드 전문의 및 안과전문의 협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안과 전문의다.
박원규 안과 관계자는 “안과 질환은 정확한 진단이 필수며 세심한 치료를 필요로 한다”며 “박원규 안과는 20년간의 오랜 진료 경험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이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박원규 안과는 백내장 초음파 수술, 녹내장 수술, 당뇨 및 망막질환, 안과성형, 백태수술에 특화된 병원”이라며 “메디케어 및 각종 보험에 대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안과질환을 겪고 있는 한인 환자들의 문의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백내장과 녹내장은 심할 경우 시력을 잃을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으며 명칭을 헷갈려 하거나 착각하는 경우도 흔하다. 하지만 이 둘은 엄연히 다른 안질환이다.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해 안개가 낀 것처럼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질환이다. 때문에 시력이 점점 희미해지며 결국에는 시력을 잃을 수도 있다.
녹내장은 안압의 상승으로 시신경이 눌리거나 혈액 공급에 장애가 생겨 시신경 기능에 이상을 초래하는 질환이다. 한편 박원규 안과는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오후 5시, 토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1시30분 진료하며 방문 전 전화로 예약 및 상담도 가능하다.
▲266 S. Harvard Blvd., #500, LA.
▲전화: (213)739-6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