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디자인 하우스, 토탈 인테리어 디자인 방식 도입, 최대 70%까지 세일

2016-02-10 (수) 10:44:25
크게 작게
예쁘고 세련미 넘치며 트렌디한 가구들만 판매하는 디자인 하우스에서 쇼룸에 배치되어 있는 가구들을 새로운 가구들로 변경하기 위해 기존의 가구들을 40%에서 최대 70%까지 세일 대처분을 실시한다.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대폭 할인하는 가구들을 구입해 잡지에서 본 듯한 로맨틱한 거실 또는 침실로 꾸며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만들 수있는 좋은 기회다.

디자인 하우스는 다양한 디자인의 질 좋은 베드룸 세트부터 편안한 섹셔널 소파 그리고 독특한 포인트 의자와 전구, 블라인드, 카펫, 거울을 포함한 인테리어 악세서리 및 소품까지 한 곳에서 샤핑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다.


가구 쇼룸에 토탈 인테리어 디자인 방식을 도입해 인테리어 장식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디자인 하우스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낸다.

디자인 하우스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직접 고객의 집에 방문해 무료 견적 서비스를 제공해 집주인이 원하고 또 집주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색감, 패브릭, 가구의 크기 또는 위치선정 등 크고 작은 인테리어에 관한 감각적인 조언을 해준다.

디자인 하우스 관계자는 “디자인 하우스 가구로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해서 특별한 사람과 함께 그 어느때보다 사랑이 넘치는 밸런타인스데이를 보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디자인 하우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며 일요일은 휴무다.

주소: 2891 W. Pico Blvd., LA
전화: (323)737-7375
웹사이트: www.GraysonDH.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