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비오라 성형외과, 통증 없이 25분 만에 첨단 다이어트 시술 끝

2016-02-10 (수) 10:40:33
크게 작게
비오라 성형외과, 통증 없이 25분 만에 첨단 다이어트 시술 끝
비오라 성형외과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다이어트에 탁월한 ‘스컬프슈어’(SculpSure) 시술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트닝 레이저 시술을 무료로 제공한다.

비오라 성형회과의 스컬프슈어는 연방 식품의약국(FDA)이 승인한 최첨단 레이저 시술로 약 25분간 진행되며 무마취 및 무흉터를 보장하는 첨단 다이어트 시술이다.

앤지 장 매니저는 “비오라 성형외과는 최신 다이어트 기술의 집약체인 스컬프슈어 장비를 도입해 통증 없는 지방분해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며 “냉각접촉을 통해 진피 아래층의 지방세포에 에너지를 침투시켜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원리”라고 설명했다.


장 매니저는 이어 “스컬프슈어 시술을 받은 환자는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며 “25분 만에 몸매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스컬프슈어 시술을 받는 고객들께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타이트닝 레이저 시술도 제공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젊은 피부와 얼굴을 만드는 비오라 성형외과의 민트 리프팅 패키지는 민트 리프팅과 리프팅 레이저 필러, 주름제거 레이저가 추가된 상품으로 1,499달러부터 시술이 가능하다.

한편 비오라 성형외과는 자가 지방이식, 리퀴드 리프팅, 스팟, 주근깨, 잡티 제거 등을 진행하며 물광 톡스, 윤곽주사, 노화방지 시술은 물론 비타빈 주사 및 미백 주사도 경쟁적인 가격에 시술하고 있으며 친절한 무료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주소: 3333 Wilshire Blvd. #110, LA
문의: (213)387-532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