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웨스턴과 4가에 위치한 럭셔리 헤어 살롱 ‘아뜨리에바이티파니’는 오는 13일 토요일에 밸런타인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아뜨리에바이티파니에 14번째로 방문하는 예약고객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아뜨리에바이티파니 상품권, 로즈 헤어 오일 세트, 장미꽃 다발이 선물로 증정된다.
아뜨리에바이티파니 관계자는 “밸런타인스 데이에 어울리는 러블리 메이크업, 헤어와 네일아트 등의 실력파 디자이너들이 고객맞이 준비를 마쳤다”며 “행운의 이벤트 당첨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뜨리에바이티파니는 헤어, 메이크업, 웨딩, 네일, 반영구문신, 속눈썹연장 등의 분야에서 경력을 갖춘 20여명의 프로페셔녈 디자이너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고의 미용학교인 비달사순과 한국 청담동 미용실 출신 등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고객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고객맞춤 서비스로 큰 만족을 약속한다.
미국에 온 한국 연예인들이 공연 전 반드시 들르는 미용실로 가수 싸이, 2NE1의 씨엘, 걸스데이, 배우 하지원, 한지민을 비롯, 도로시 왕, 아덴 조 등 헐리웃 스타들도 단골이다. 옐프에서 별 4.5개, 리뷰 1,100개 이상을 확보하고 있는 아뜨리에바이티파니는 한인 뿐 아니라 다른 인종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자타공인 코리아타운 넘버원 미용실이다.
최근 아뜨리에바이티파니는 웨딩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 예약을하는 고객들은 VIP실 이용, 샹들리에가 가득한 화이트 배경에서 웨딩 촬영 등 잊지 못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소: 400 S. Western Ave #201. LA
문의: (213)380-3235
웹사이트: www.atelierbytiff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