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윈도우랜드, 이중창문으로 방음·자외선 차단 효과

2016-02-09 (화) 10:10:39
크게 작게

▶ 창사 20주년 기념 특별세일 실시

윈도우랜드, 이중창문으로 방음·자외선 차단 효과
윈도우랜드, 이중창문으로 방음·자외선 차단 효과
완벽하게 소음을 차단하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이중창문 교체 전문점 ‘윈도우랜드’가 창사 20주년 기념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최신 노하우와 공장 직영의 저렴한 가격, 짧은 시공일자와 시니어 할인까지 더해져 가장 저렴한 가격에 최고 품질의 시공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주인이 직접 시공하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는 윈도우랜드는 신뢰를 바탕으로 이중창문 교체 비즈니스를 이어가고 있다. 모든 인건비를 포함해 2,699달러에 시공해주는 윈도우랜드는 창사 20주년 기념으로 언제든지 전화 한통이면 어디든지 가리지 않고 최대한 빠르게 고객의 요구에 응한다. 특히 최근 들어 점점 비싸지는 에너지 요금 탓에 유리창을 이중창문으로 교체하는 한인들이 부쩍 늘어났다.


가장 돈을 적게 들이면서 높은 에너지 비용 절감 효과를 가장 쉽게 얻을 수 있어서 많은 고객들의 이중창 교체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에너지 비용이 치솟고 있는 요즘 상황에 오래된 창문을 이중창으로 교체해 주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 전기와 개스 비용 절약은 물론이고, 저렴한 투자비용으로 집의 가치를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중창문은 방음효과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과 최대 34%까지 냉난방 에너지 절약 혜택까지 더불어 누릴 수 있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윈도우랜드의 김임균 대표는 “견적부터 완벽한 시공, 그리고 애프터서비스까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중창문 설치로 에너지 요금을 최대한 아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화: (213)718-0963 (LA)

(714)728-9194 (풀러튼)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