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원조 후코이단 드시고 건강 되찾으세요”

2016-02-02 (화) 07:31:58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우리업소 자랑/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원조 후코이단 드시고 건강 되찾으세요”

일본의 암전문의인 타치가와 다이스케 박사가 후코이단의 효능을 설명하고 있다.

“원조 후코이단 드시고 건강 되찾으세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뉴욕지 사에서 한인 담당 제프리 박씨가 제품이 판매되는 세계 약 40개국 을 소개하고 있다.


“원조 후코이단을 드시고 건강을 되찾으세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항암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후코이단은 다시마와 미역, 모즈쿠, 메카브 등 갈조류에만 들어 있는 끈끈한 천연 식이 물질로, 내장점막이나 혈관의 노폐물 제거 기능이 탁원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최초로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한 원조 업체로 이미 세계 45개국의 소비자들로부터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일본의 암전문의인 타치가와 다이스케 박사가 임상에서 사용, 적극 추천하는 제품으로 후코이단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춰주고 소화기 계통의 암 치료에 큰 효능을 보여주고 있다고. 암 조직의 신경전달 물질을 통제, 암이 스스로 사멸하도록 유도하고, 구토와 불면증 등 함암 부작용을 완화해 암 환자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매일 소량을 복용할 경우 고혈압과 고지혈증 등 성인병 개선에서 도움이 되는 건강 보조 식품으로도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한국의 건강 프로그램 ‘생로 병사의 비밀’에서도 소개된 이 후코이단은 오키나와산 모즈쿠와 전라도 완도의 메카브가 주원료로 천연 상태의 후코이단을 그대로 추출한 것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두 가지 후코이단 외에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부분인 균사체 액시스를 혼합, 세계 최초 오리지날 복합 후코이단을 탄생시키면서 건강 보조 식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관계자는 “천연상태의 후코이단은 진한 갈색”이라며 “옅은 갈색이나 살색에 가까운 후코이단이 있다면 우미노 시즈쿠와는 차원이 다른 원료를 사용한다고 볼 수 있다”라며 구입시 색상을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식품 의약국(FDA)이 2011년 3월 이후 모든 일본산 수입품에 안전검사를 실시, 합격한 제품만 통관시키는 상황에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국제 공인 기관인 SGS에 의뢰해 정기적인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따라서 방사능으로부터 100% 안전하다는 설명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파우더, 캡슐, 드링크 타입 세 종류다. 파우더 타입은 후코이단 엑기스 분말에 보리 어린잎, 녹차, 맥주 효모 등이 주요 성분으로 물에 타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드링크 타입은 후코이단 함유량 한병당 2,125mg이나 포함돼 있어 높은 효능을 자랑한다. 방부제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꼭 냉장 보관해야 한다. 또한 캡슐 타입은 가볍게 휴대하며 간단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앞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국제 식품 품평회 ‘몽드 셀렉션’에서 2006년과 2012년 금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문의: 1-855-909-9191▲주소:38-19 Union St. Suite 205 Flushing NY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