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소공동 순두부, 뉴저지에 6호점 오픈

2016-01-15 (금) 09:06:59 금홍기 기자
크게 작게

▶ 에지워터 마켓플레이스몰

소공동 순두부, 뉴저지에 6호점 오픈
유명 순두부 전문점 ‘소공동 순두부’(사진)가 14일 뉴저지 에지워터 마켓플레이스몰 안에 6호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소공동 순두부는 천연조미료를 사용해 깊고 깔끔한 맛으로 한인 뿐 아니라 타민족들에게도 입소문이 나 뉴욕타임스도 소개 한 한국식 유명 맛 집이다.
소공동 순두부는 해물, 소고기 순두부 등 다양한 맛의 순두부 요리 뿐 아니라 좁은 돌솥대신 넓은 돌판에 나오는 돌판 비빔밥, 최상급 재료와 양념을 사용한 갈비와 불고기, 고향집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해물파전 등 오랜경력의 주방장이 요리하는 다양한 한식메뉴를 갖췄다. 특히 이날 문을 연 에지워터점은 맨하탄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위치해 가족과 연인 등에게 최고의 모임, 최고의 데이트 장소가 될 것이란 기대다.

소공동 순두부는 이번 에지워터점을 시작으로 브랜드 네임 'SGD DUBU'를 앞세워 미 전 지역에 프렌차이즈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SGD는 본사에서 재료와 소스, 레시피 등을 직접 관리해 가맹점의 정형화된 맛을 추구하고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 노하우를 창업자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GD 에지워터점은 그랜드 오픈기념으로 2월15일까지 에피타이저를 무료 제공하며 20% 쿠폰 소지 고객에는 할인혜택도 준다.


SGD 에지워터점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일요일은 오후 9시30분까지다.

▲문의:201-945-5106 ▲주소: 725 River Rd. Unit 45 Edgewater, NJ 07020

<금홍기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