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타운 최초 매트리스 전문점

2015-09-04 (금) 12:00:00
크게 작게

▶ 노동절 세일 이벤트

■슬립이지

한인타운 최초의 매트리스 전문점 ‘슬립이지’가 노동절을 맞아 특별한 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큰 폭의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믿고 구입하는 템퍼페딕 매트리스를 포함해 매장 내 전 매트리스를 제품에 따라최대 500달러까지 할인해준다.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모든 매트리스는 12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템퍼페딕 그랜드 퀸 매트리스는 퀸사이즈를 기준으로 7,199달러에 할인판매하며 랩소디 브리즈는 3,699달러, 컨투어엘리트는 2,699달러, 클라우드 프리마는 1,699달러다.

템퍼페딕 매트리스 전문 매장인 슬립이지는 매장에서 모든 모델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풍부한 경험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고객 개개인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템퍼페딕 외에도 시몬스, 라텍스 등도 만날 수 있다.

탬퍼페딕은 우주선이 이륙할 때 발생하는 강한 가속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신 소재로 만든 매트리스. 사람의 체온에 민감하게 반응해 온도가 올라가면 부드러워지고 온도가 내려가지면 딱딱해지는 특징으로 미 항공우주국(NASA)에서 유일하게 개발, 인증한 제품이다.

업체 측은 “각자의 체형에 맞게 받쳐주는 템퍼패딕은 전신의 체중을 고르게 지탱해 주는 것 뿐 아니라 독립적인 쿠션 반응으로 옆 사람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다”며 “매트리스 내부는 공기층이 규칙적으로 형성돼 먼지와 진드기 등 세균이 번식할 우려가 없어 위생적이라는 것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슬립이지는 올림픽과 유니언 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월~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1552 W. Olympic Blvd. LA

(213)738-5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