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주부들의 로망 생활명품 즐비

2014-11-21 (금) 12:00:00
크게 작게
주부들의 로망 생활명품 즐비

로랜드 직원이 연말 세일품목 및 무료 사은품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로랜드]

●주소: 3400 W. Olympic Blvd. LA
●문의: (800)321-2226

LA 한인타운을 대표 명품생활용품 전문 업체 ‘로랜드’에서 11월 한 달간 선물증정 이벤트를, 블랙 프라이데이부터 크리스마스 이브까지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들에 대한 빅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선물교환전은 가격 폭에 따라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50달러 상당 제품 구매 때 커리스톤 다용도 라메킨 세트를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커리스톤 2.5L 난스틱 소스팬을 ▲300달러 이상 구입하면 휘슬러 6.8L 냄비 ▲700달러 이상 제품 구매 시 휘슬러 7피스 나이프 세트 ▲휘슬러 프리미엄솔라 B 구매 때 프리미엄 솔라 1.4L 소스팬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수감사절 바로 다음날부터 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세일 이벤트에는 주방용품, 생활용품, 차세트와 커피프레스, 머그와 스푼, 포크세트, 쟁반, 와인글라스와 타월세트, 핸드크림, 디퓨저, 캔들, 담요, 액자, 벽시계 등 누가 받아도 좋아할 실용성 있는 아이템들을 20달러 미만부터 100달러까지 다양한 가격대에 선보인다.

특히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격 있는 아이템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로랜드에는 다양한 신상품 입고는 물론이고 선물 받는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는 로랜드 상품권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독일 명품 차이나 빌레로이 보흐를 새롭게 선보이며 주부들의 로망인 포트메리안 그릇 특선행사도 진행한다.

로랜드의 홍유라 매니저는 “품격와 실속을 두루 갖춘 로랜드 명품이라면 샤핑하면서 즐겁고, 사용할 때의 기쁨도 넘쳐난다”며 “한동안 갖고 싶었던 명품 생활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로랜드의 영업시간은 LA와 풀러튼 매장 모두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다.

한남체인에 위치한 팔레스 뷰티(사장 조병덕)가 추수감사절과 연말을 맞아 다양한 화장품 특별 세일 및 무료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세일 이벤트의 대표상품은 ▲오휘 ▲후 ▲이자녹스 등 LG 생활건강에서 선보이는 특별 기획 상품들이다. LG 생활건강의 제품은 대폭 할인된 가격뿐만 아니라 구매할 경우 여행용 화장품 세트가 특별히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팔레스 뷰티는 AHC 브랜드를 처음으로 프로모션 실시하며 고급스러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 하는 것은 물론 풍성한 무료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이밖에도 인간 줄기세포 배양액이 핵심 성분으로 피부 재탄생을 도와주는 ‘더 퍼스트’ 화장품 세트도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