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할러데이 시즌 특별 식단 제공

2014-11-14 (금) 12:00:00
크게 작게

▶ 한인들 입맛에 맞게 조리된 건강한 식탁

■ 반찬 알라까르떼

맛과 멋이 어우러진 건강한 식탁을 준비하는 반찬 알라까르떼에서 추수감사절과 할러데이시즌을 맞아 특별 식단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 식단의 대표 메뉴로는 한인들의 입맛에 맞게 조리된 로스트 허니햄, 레몬과 허브양이 가득한 로스트 터키,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라임 립, 다양한 한식과 퓨전요리, 사이드디시와 각종 소스 등으로 고개들의 식탁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해준다.


특히 로스트 터키는 자연 방목되어 신선함을 갖추고 있으며, 냉동되지 않아 부드러운 터키 본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사이드 메뉴로 각종계절 과일과 야채, 빵 등을 섞어만든 스터핑, 터키 육즙으로 만든 버섯 그레이비, 마늘 매시포테이포 파마산 치즈구이, 프레쉬 크랜베리 소스, 피클레디시, 그린빈볶음, 롤빵과 허니버터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로스트 터키 패키지의 가격은 159달러, 로스트 허니햄 패키지는 139달러로, 8인에서 12인까지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양이 제공된다.

반찬 알라까르떼 측은 “그동안 성원해주신 많은 한인 분들게 감사의 보답으로 특선메뉴를 준비했다”며 “최고급 할러데이 음식으로 가족과 편하고 즐거운 땡스기빙 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특선 메뉴는 전화를 통해 미리 예약해야 하며 매장은 1가와 웨스턴 한국마켓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141 N. Western Ave. LA

(323)465-24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