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은 건물 5층으로 확장 이전, 필러 등 각종 프로모션
▶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최근 새로운 장소로 이전한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모습.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가 더 넓은 공간으로 확장 이전했다.
기존에 6가와 버질 인근 메디컬 빌딩 1층에 위치했던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는 최근 같은 건물 5층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더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측은 “기존 공간보다 더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애썼다”며 “공간도 더 넓어져 더욱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는 공간 확장 이전과 함께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가장 인기있는 프로모션은 볼륨 주사로 알려진 ‘필러’ 세일 행사로 병원 자체적으로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또 리베이트를 통해서도 낮은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어 두 배로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울쎄라피 역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울쎄라피는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처진 피부를 올려주는 효과를 발휘하는데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에서 사용하고 있는 최신식 기계는 영상 촬영을 통해 피부의 어떤 부분에서 노화 현상이 발생했는지를 정확히 판단해 해당 부분에만 집중적으로 초음파 에너지를 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측은 “그간 울쎄라피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으면서도 사실 많은 한인들이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것이 사실”이라며 “평소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었던 한인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울쎄라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또 이어 “비싼 돈을 지불하고 우리 병원은 물론이고 다른 병원에서 울쎄라피를 받았는데 결과가 신통치 못해 마음이 상한 분들에게는 특별히 더 좋은 가격에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차민영 크리스탈 레이저 측은 처음 내방한 환자에 한해 기존 400달러 상당의 칼슘필러를 30% 할인한 280달러에 제공하며 잔주름에 특히 좋은 소프트 필러 역시 280달러에 제공한다.
지오민 보톡스 50 유닛은 기존 350달러에서 150달러 내린 200달러에 제공한다.
차민영 전문의는 서울의대를 졸업 후 USC 병원내과 인턴 레지턴트 과정을 수료했다. 전 USC 병원 임상 조교수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미국 내과 보드 전문의로 등록되어 있다.
내과전문의가 웬 미용시술을 하나 하는 의문을 갖는 한인도 있을 것이다. 92년 LA에서 개업한 차민영 원장은 서울 의대를 졸업하고 USC에서 전공의 과정을 수료한 전통 내과의사 출신이다. 지금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한인들을 상대로 내과 진료를 하고 있다.
차 원장은 “정통 내과 전문의의 경험과 노하우가 있기에 미용성형도 누구보다 완벽하게 할 수 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520 S. Virgil Ave. #506~507 LA, (213)480-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