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층 겨냥 신메뉴 개발, 회식 장소로 최적
▶ ■파라오 노래방
최근 새단장을 마친 파라오 노래방(대표 단 최)의 렉스 김 매니저가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고 있다.
최근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마친 후 새로 영업을 개시한 ‘파라오 노래방’(대표 단 최)이 각종 이벤트로 고객 몰이에 나섰다.
한인타운 윌셔와 세라노가 만나는 아로마 센터 지하에 위치한 파라오 노래방은 지난 몇 년간 같은 자리에서 영업해오다 최근 새 단장을 마쳤다.
단 최 대표는 “사실상 벽만 빼고 모든 인테리어를 바꿨다고 보면 된다”며 “더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파라오 노래방에는 노래방뿐만 아니라 바와 일반 술집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으며 총 280명까지 수용가능하다. 노래방 객실은 총 18개가 있으며 모두 규모가 상당해 미팅이나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최 대표는 새로워진 파라오 노래방의 모습을 부담 없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존 가격보다 약 30% 가량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양주 콤보 메뉴를 준비했다. 아무리 시설이 좋다 해도 직접 경험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법. 최 대표는 파라오 노래방을 한 번만 방문해보면 계속 찾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양주 콤보 1에는 조니워커 블랙 또는 크라운 스페셜(750ml)에 안주 2개와 노래방 2시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가격은 195달러. 양주콤보 2는 350달러이며 조니워커 블루나 로얄 샬롯(750ml)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여기에 안주 2개와 노래방 2시간이 포함된다.
마지막 양주콤보 3은 발렌타인 17년산에 안주 2개와 노래방 2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245달러.
파라오 노래방의 또 다른 자랑은 바로 메뉴. 새로 문을 열면서 피자나 파스타 같은 메뉴도 추가해 젊은 여성층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건물 내에도 시큐리티가 있고 자체 시큐리티도 고용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주차 문제도 해결했다. 별도로 발렛 파킹을 이용할 필요 없이 넉넉한 공간에 셀프 파킹을 이용하면 돼 더 편리하다.
파라오 노래방 측은 이밖에도 파라오 패키지 스페셜과 파라오 웨딩 스페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목적에 맞는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 대표는 “생일파티, 피로연, 동창회, 손님접대, 회사회식 등 각종 모임을 책임져 주겠다”며 “당분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언제든 편한 마음으로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파라오 노래방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전 2시까지며 주 7일 내내 영업한다.
3680 Wilshire Blvd. #B-02. LA, (213)383-8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