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예방 에세이 콘테스트 공모
2014-01-17 (금)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공공보건부가 ‘유방암 예방’ 에세이 콘테스트를 공모한다.
수잔 지코만 유방암 재단 후원으로 16일부터 시작된 콘테스트는 에세이 작품 응모를 통해 유방암 발병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한인사회에 유방암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예방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참가 희망자들은 ‘내 주변 유방암 투병자의 이야기’, ‘내가 깨달은 유방암의 심각성’, ‘우리가족 또는 나의 유방암 투병 이야기’, ‘유방암 검사를 기피하는 이유와 습관’, ‘분홍색(Pink)의 진정한 의미’ 등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한글이나 영문으로 600단어 이내의 에세이를 ‘워드(Word)’ 문서 파일로 작성해 전자우편(tdenholm@kcsny.org)으로 응모하면 된다.
전자우편 제목에는 ‘에세이 콘테스트(ESSAY CONTEST)’라고 쓰고 응모자 이름, 주소, 연락처 등을 본문에 남긴 뒤 작성한 워드 파일을 첨부해야 한다.마감은 2월21일 오후 9시까지며 1등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상품권과 상패가 주어지고 KCS 홈페이지에도 에세이 전문이 게재된다. 또한 2등상에는 75달러 상당의 상품권과 상패가, 3등상에는 50달러 상장의 상품권과 상장이 각각 수여된다. ▲문의: 212-463-9685
<천지훈 기자>
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