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의류·가방·비타민 원스탑 샤핑

2007-11-21 (수)
크게 작게
대륙백화점
3908 Wilshire Blvd. LA
(213)738-8800

‘대륙백화점’은 선물 특별상품전을 마련했다.
선물로 사랑받는 아이템인 럭서리 캐주얼 룩인 키플링 가방,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폴로 랄프로렌, 리바이스 청바지도 확보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의 명품 화장품과 향수가 준비되어 있으며 남성 선물용으로 베르사체 넥타이, 몽블랑의 볼펜, 지갑, 가죽벨트, 키체인, 명합첩도 추천 아이템이다.
폭넓게 사랑받도록 미국 마켓에서 판매하는 ‘웰빙 천연비타민’이 추천 아이템이다. 혈압조절, 혈당조절이 가능한 비타민부터 흡수성 비타민까지 고객 성향에 맞춤식으로 현재 미국 마켓에서도 시판 중인 다양한 건강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효도상품으로 글루코사민 함유 통증치료제인 ‘스탑페인’은 기존 파스와 달리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뿌려주기만 하면 3분 이내에 통증이 사라져 사용하기에도 간편하다.
케티 길 사장은 “의류, 가방, 내추럴 비타민 원스탑으로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선물용 고급 브랜드 명품을 포장도 예쁘게 해 준다”고 설명했다.

HSPACE=5


헬스진
356 S Western Ave. LA
(213)384-4363

비타민 등 유기농 제품 ‘맞춤 추천’

유기농 건강제품 전문매장인 ‘헬스진’에 가면 연말연시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할 만한 건강 제품이 많이 있다.
웨스턴과 4가의 코스모스 빌리지 내 위치한 헬스진 매장에는 47종류의 100% 과일 야채 약용식물로 구성된 홀푸드 유기농 비타민을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 성별·연령 등 소비자 특성에 따라 종합 비타민, 미네랄, 약용 식물 중에 적합한 비타민을 추천해 준다. 연말까지 100달러 이상 비타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억년 간 안데스 산에서 만들어진 신비한 자연의 핑크 미네랄 소금 250g분량 한포와 덴탈용 파우더 소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이해 유기농 제품으로 구성된 와인, 커피, 티, 과자, 견과류, 항산화주스, 초컬릿 및 유아용품을 바구니에 담아 선물용으로 세트 판매한다.유기농 바구니 세트 가격은 30 ~300달러까지 조절 가능하다.
정현식 사장은 “흔하지 않은 연말세일이다”며 “가족이나 기업 선물용으로 선물하기 좋은 유기농 건강제품을 고객 특성에 맞게 추천하여 준다”고 말했다.
특별히 연말에는 전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다.

HSPACE=5


현대홈쇼핑
4049 Wilshire Blvd. LA
(213)368-4242

2천여가지 아이템 스페셜 세일

현대홈쇼핑에는 저렴한 가격의 생활용품 및 건강식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특히 어르신을 위한 선물용으로 좋은 스피루리나 홍삼 액기스 및 건강약품을 다량 세일 판매 중이다.
최근 40대 이후를 겨냥, 간기능과 신기능을 높여준다는 황제탕과 황후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본래 200달러 상당의 제품이 특별가격인 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기타 어르신을 위한 건강 선물용으로 스피루리나, 홍삼 액기스, 솔립 액기스, 농협 홍삼 순액 골드도 세일 판매 중이다. 또한 경희 한의대 연구팀이 개발한 홍삼과 녹용을 이용한 한약재인 ‘대보진액’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도자기류 제품은 물론 각종 전기제품과 침구류, 주방용품 및 생활용품과 건강제품 등 2,000여가지가 넘는 아이템을 구비하고 있어 실용적인 연말 선물을 고를 수 있다.
보다 질 좋은 물건들을 단 1센트라도 더 싸게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는 ‘현대홈쇼핑’은 25일까지 고객감사 큰잔치로 스페셜 세일을 실시중이다.
본래 300달러의 네비게이션이 239.99달러에 판매되며 겨울철 유용하게 쓰이는 400달러의 전기장판이 279.99달러, 10.99달러의 미니담요는 5.99달러에 판매, 260달러의 소금램프는 109.99달러에 할인판매 중이다.
특별히 같은 건물에 한국 고전가구 특별 전시 판매전도 마련되어 있어 혼수용품 또는 어르신들에게 가구를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진열대, 옷장 등이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HSPACE=5


영스백화점
1041 S. Western Ave. LA
(213)380-0865

화장품·패션 소품 면세점보다 싸

올림픽과 웨스턴 코너에 위치한 ‘영스 백화점’에 가면 세계 유명 화장품 및 패션 소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유로피안 선물코너’에는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시할 수 있도록 명품 생활제품이 들어와 있다.
이탈리아제 에스프레소 메이커와 영국제, 프랑스제 크리스탈 와인 글라스 등의 고급 선물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명품 화장품, 향수, 스킨케어 제품이 65%까지 세일 판매되어 면세점보다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선물하면 좋을 만한 구찌, 프라다의 핸드백, 지갑, 벨트 등 패션 소품도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에게 선물하면 좋은 이태리제 패션소품으로 미라숀, 바세리, 마리다 디 에스떼, 페라가모, 울, 케시미어 실크 스카프와 숄 등이 최고 65%까지 세일 판매된다.
남편 선물용으로 좋은 몽블랑의 지갑, 벨트, 플래티늄 펜도 30%까지 할인 판매된다.
또한 이 곳은 에스티로더, 라프리아, 시슬리 등 고급 화장품 브랜드부터 불가리, 버버리 등 고급 향수 브랜드가 모두 모여 있다.
특히 피부관리용 트리트먼트인 ‘셀렉-C’ 제품은 영스 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제품. 또한 안나수이, 에스티라우더에서 선물용으로 나온 바디용품, 화장품 선물도 10달러의 저렴한 가격부터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인터넷 사업을 하는 분, 타 지역에서 사업하는 바쁜 고객들을 위해 당일 UPS 발송하는 것도 바쁜 연말연시 고객을 위한 또 하나의 배려다.

HSPACE=5


권영혜 인턴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