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Store Focus- 밥스 퍼니처 (Bob’s Furniture)

2007-11-20 (화)
크게 작게
넓은 매장·다양한 스타일 ‘아, 가구 세상’

LA와 오렌지카운티의 중간 지역인 시티 오브 커머스(City of Commerce)에 위치한 밥스 가구점은 한인이 운영하는 가구점으로는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총 8만스퀘어피트가 넘는 넓은 매장에는 세계 유명 브랜드 가구들이 빼곡히 들어 차 있어서 꼭 신기한 가구 나라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한인 운영 가구점 중 최대, 8만스퀘어피트 규모
제품 워낙 다양… 고품격 저렴한 가격 홀세일 겸해


매장이 넓은 만큼 제품의 종류와 스타일도 다양해서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 마치 영화 속 아니면 멋진 모델홈에서나 만날 수 있는 가구들도 이곳에선 눈에 많이 띈다. 밥스 가구점에 들어서는 순간 넓은 매장에 한번 놀라고, 가구들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다양함에 또한번 놀라게 된다.
밥스 가구점에서는 이탈리아산 고급 가죽소파 제품과 최고급 사무용 가구들 외에도, 최근 건강 매트리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템파페딕 매트리스 제품도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메모리폼의 기능을 지닌 템파페딕 매트리스는 미우주항공국인 나사(NASA)에서 개발한 것으로, 이미 미 주류사회에서는 널리 알려진 건강 아이템이다. 그런가 하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설계된 노르웨이 제품,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도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그 관심과 수효가 증가하고 있다고 폴 리 부사장은 설명한다.
지난 6년 동안 우수한 제품들을 미주류사회와 한인들에게 소개하면서 빠르게 성장해 온 밥스 가구점은, 수많은 제품들을 보유하고 홀세일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이곳에서 가구를 구입하게 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의 가구들을 장만할 수 있음은 두 말 하면 잔소리!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도 있듯, 일단 밥스 가구점의 넓은 매장부터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것을 권한다.

Bob’s Furniture
▲주소: 2085 S. Garfield Ave., City of Commerce, CA 90040
▲전화: (323)726-3300

<안진이 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