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예수님, 해피 버스데이!”

2005-12-09 (금)
크게 작게
“예수님, 해피 버스데이!”

성탄절을 맞아 은혜한인교회는 점등식 및 패밀리 워십 발표회, 뮤지컬, 은혜성가제 등 여러가지 행사를 개최한다.

은혜한인교회 성탄 장식·워십발표회·성가제 등 크리스마스 축제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는 성탄절을 맞아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고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특별히 아름답게 조경된 널찍한 교회 정원을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으로 장식, 오는 10일 오후 6시 점등식 및 개막식을 갖고 이달 마지막 날인 31일까지 교인 및 일반인들에게 공개한다.
교회정원에 꾸며진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은 성경의 예수 탄생 내용을 중심으로 천사의 등장과 그 소식을 듣고 별을 따라 가는 동방박사 세 사람과 낙타, 들에서 양 치던 목자들과 양떼들, 그리고 헤롯 궁의 헤롯과 서기관과 바리새인들, 그리고 베들레헴의 한 마구간과 말과 말구유에 누인 아기 예수와 마리아, 요셉, 경배하는 동방박사들, 목자들과 양 떼가 어우러진 광경들을 표현했다.
또 다른 크리스마스 행사로는 23일 오후 7시 본당에서 열리는 패밀리 워십 발표회가 있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예배로 자녀들이 2중 언어로 진행하는 패밀리 워십 발표회에서는 특별히 한 해를 보내며 부모가 자녀들을 안고 손을 얹어 그들을 축복하는 순서와 자녀들을 위한 한기홍 목사의 특별축복기도가 마련된다.
예배에 이어 헤븐즈 멜로디가 준비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뮤지컬 또한 행사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행사를 담당한 송규식 목사는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다채로운 행사에 교회와 교파를 초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외에도 23일, 24일 이틀 동안 교회 아트리움에서 김태진씨의 작품 전시회가 열리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6시에는 제 20회 은혜성가제가 개최된다.
특히 은혜성가제는 전 교인이 18개 그룹으로 조직돼 그동안 연습해온 성가합창곡들을 발표할 예정이어서 즐겁고 열띤 찬양의 음악 대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714)446-6200

<신경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