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주민위한 공정 주택 웍샵 열려요”

2025-12-29 (월) 12:00:00
크게 작게

▶ ‘페어 하우징 파운데이션’ 부에나팍서 내달 7일 개최

‘페어 하우징 파운데이션’(Fair Housing Foundation)은 내년 1월 7일(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부에나팍 엘러스 이벤트 센터(8150 Knott Ave. Buena Park, CA 90620)에서 공정 주택 웍샵을 갖는다.

이 웍샵은 무료이며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다. 참석자들은 ▲공정 주택법에 따라 어떻게 보호받는지 ▲세입자와 집주인으로서의 권리와 책임은 무엇인지 ▲세입자와 집주인 간의 분쟁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등에 대해서 설명을 듣는다.

이 파운데이션은 주 및 연방 공정 주택법을 설명하고, 주 및 연방 보호 대상 계층, 통지서, 보증금, 임대료 인상, 세입자 구제법(Tenant Relief Act) 및 기타 여러 사항에 대해 알려준다.


이 파운데이션은 부에나 팍 거주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있으며, 커뮤니티 개발 블록 보조금(Community Development Block Grants)을 통해 기금을 지원받고 있다. 웍샵, 교육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공정 주택 권리와 책임에 대해 교육하고 있다.

또 주택 지원 핫라인 1-800-446-FAIR (3247) 및 워크인 클리닉을 통해 중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택 관련 차별 문제도 조사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HFCA.org를 방문하면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