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KYCC 홀리데이 카니발 13일 윌튼초등학교서

2025-12-02 (화) 12:00:00
크게 작게

▶ 앤섬 블루크로스 후원

KYCC 홀리데이 카니발 13일 윌튼초등학교서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관장 송정호)이 LA 한인타운을 포함한 인근 주민들을 위해 매년 연말 개최하는 홀리데이 카니발 행사가 오는 13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한인타운 윌튼 플레이스와 8가에 위치한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745 S. Wilton Pl., LA)에서 열린다.

이번 홀리데이 카니발 행사는 KYCC의 창립 50주년 역사를 기념하면서 한인타운과 인근 LA 주민들이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게임과 공예 활동, 댄스 공연, 커뮤니티 부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 10세 이하 어린이들에게는 무료로 크리스마스 장난감 선물이 선착순으로 배부된다.

올해 KYCC의 홀리데이 카니발 행사에는 전국 최대 규모의 건강보험사인 앤섬 블루크로스(Anthem Blue Cross)가 주요 후원사로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고 KYCC는 밝혔다. KYCC는 “앤섬 블루크로스는 LA 지역의 건강 및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온 기업으로, 이번 참여를 통해 KYCC가 준비하는 아동·가족 지원 프로그램 확대에 힘을 보태고 있다”고 전했다.


KYCC의 송정호 관장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에 앤섬 블루크로스가 후원사로 함께해 주어 감사하다”며 “더 많은 아이들이 웃을 수 있는 따뜻한 연말 행사를 만들기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전 등록: bit.ly/KYCC2025HC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