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업계 소식] ‘바디·피부 관리 신제품 출시’

2025-11-20 (목) 12:00:00
크게 작게

▶ 텔레트론 21일 세미나

▶ 통증 완화 등 기능 다양

[업계 소식] ‘바디·피부 관리 신제품 출시’

지미 김 본부장이 신제품 ‘SPACE TOUCH’를 소개하고 있다.

텔레트론이 가든그로브 매장에서 신제품 출시 세미나를 11월 21일(금) 11시에 개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한인 커뮤니티에 최초 공개되는 것으로 ‘SPACE TOUCH’ 라는 신 개념 바디 및 피부 관리 기구이다.

마치 우주선 캡슐에 들어가는 것과 같은 형상을 하고 있는 이 기구는 전신에 신체 통증 완화, 디톡스, 근육회복, 스트레스 완화, 스킨 재생 등의 강력한 기능을 갖고 있다.

현재 인터넷 판매가 25만달러를 호가하지만 이번 오는 21일 세미나에 참석하는 선착순 10명에게 한정하여 5만달러에 제공하고 바이오메트 킹사이즈를 무료로 선물한다. 텔레트론 지미 김 본부장은 “텔레트론은 이제까지 최고의 제품을 제일 먼저 한인타운에 소개해 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바디 및 피부관리에 새로운 문화를 만들 것으로 확신한다”고 하면서 “이미 선 주문이 들어오고 있고 특히 스킨케어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관심이 많다”고 밝혔다.

2008년 출범한 ‘텔레트론’은 남가주를 비롯, 샌호제,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올랜도, 애틀랜타, 워싱턴 DC 등 전국에 매장을 갖고 있는 종합 가전·가구 및 마사지체어 전문 업체이다.

텔레트론은 가전 제품 뿐만아니라 침실과 거실, 주방 공간은 물론 힐링을 위한 모든 제품이 한 곳에서 구입 가능한 ‘원스톱 샤핑 스토어’이다.

▲매장주소: 13818 Brookhurst St., Garden Grove, CA 92843

▲전화: (714)892-6999

▲웹사이트: www.teletronus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