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지천국 ‘상반기 결산 보석쇼’
▶ 14~16일 퀸즈 아드리아 호텔, 최대 88%↓…다양한 컬렉션 전시, 50달러 특별세일 코너도 마련

[반지천국]
‘반지천국’이 뉴욕에서 초대형 보석쇼 ‘2025 상반기 결산 보석쇼’를 개최한다.
지난 주 성황리에 끝난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행사에 이은 이번 뉴욕 행사는 14~16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아드리아 호텔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된다.
최대 88%까지 할인판매하는 이번 보석쇼에는 한국 강남 등지에서 직수입한 화려한 여름 보석 컬러스톤 제품들을 비롯 새롭게 선보이는 진주 라인과 신상품 반지, 목걸이 등이 대거 전시된다.
특히 ‘50달러 코너 상반기 결산 특별세일 제품’도 마련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보석 아이템을 이른바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디자인과 세련된 세팅으로 완성된 주얼리들은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고객의 개성과 품격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정통 진주 목걸이부터 트렌디한 데일리 주얼리, 그리고 중장년층을 겨냥한 고급 천연석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렉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전문 상담원들이 상주하여 제품 선택을 돕고,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맞춤형 구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업체 측은 최근 글로벌 원자재 가격 상승과 운송비 인상 등으로 인해 보석 가격 전반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이번 행사는 기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올해 들어 달러 강세와 국제 정세 불안으로 관세와 물류비용이 급등하고 있어, 향후 보석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며 “이번 상반기 결산 보석쇼는 고객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보석을 마련하실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일부 한정 수량 제품은 조기 품절 가능성이 있어 빠른 방문이 권장된다.”고 강조했다.
이번 쇼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편안히 관람할 수 있도록 쾌적한 공간을 마련했으며, 행사장 내 넓은 주차 공간과 접근성이 좋은 위치 덕분에 차량을 이용한 방문도 용이하다.
▲행사 장소: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아드리아호텔 1층 특설매장(221-17 Northern Bl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