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장 신뢰받는 가전 브랜드’

2025-05-27 (화) 12:00:00
크게 작게

▶ 저명 ‘리뷰드닷컴’ 선정
▶ “보증·서비스 등 우수”

LG전자가 미 최대 일간지 USA투데이의 리뷰 전문 매체 ‘리뷰드닷컴’으로부터 ‘2025년 가장 신뢰받는 가전 브랜드’로 선정됐다.

25일 리뷰드닷컴은 LG전자를 올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꼽고 “지난 수년간의 제품 리뷰, 독자 피드백, 사용자 리뷰, 가전업계 관계자의 의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 LG의 이름이 꾸준히 상위권에 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리뷰드닷컴은 “한두 분야에서 신뢰를 쌓은 틈새 브랜드도 있지만, LG전자는 냉장고와 식기세척기, 오븐,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모든 가전 분야에서 고르게 높은 신뢰성을 입증했다”고 호평했다. 이어 “가전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얻으려면 제품이 잘 작동하는 것 이상으로 강력한 보증 정책과 교체 부품을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서비스 네트워크도 중요하다”며 “LG전자는 이 모든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세부 가전별 우수 제품으로는 삼성전자(타워형 세탁건조기·인덕션 레인지), 보쉬(식기세척기), 제너럴일렉트릭(GE, 통돌이세탁기·일체형 세탁건조기), 하이센스(냉장고), 일렉트로룩스(건조기·드럼세탁기) 등이 이름을 올렸다.

LG전자는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꾸준히 받아 왔다. 미 최대 비영리 소비자매체인 컨슈머리포트가 실시하는 가전 브랜드 신뢰성 평가에서는 6년 연속 종합 가전(8종) 브랜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