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GG시 업주들 많이 이용하세요”

2025-03-26 (수) 12:00:00
크게 작게

▶ 스몰 비즈니스 지원 일환

▶ ‘마이크로비즈’ 프로그램
▶ 5만달러 미만 저리 융자

“GG시 업주들 많이 이용하세요”

‘마이크로비즈’ 프로그램 한국어 팜플렛.

가든그로브 시가 경제 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스몰 비즈니스 업주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마이크로비즈’(MicroBiz)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가든그로브 시에 위치해 있는 업소들을 대상으로 업주를 포함해서 5명 미만의 종업원이 일해야 신청할 수 있다. 또 적절한 시 비즈니스 라이센스를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자격을 갖춘 스몰비즈니스 업주들에게 이 프로그램은 테크니컬, 파이낸셜 보조를 해주면서 비즈니스 플래닝, 파이낸셜 매니저먼트, 예산 책정, 세일즈 마켓팅, 테크놀러지 등 다방면으로 도와 준다.


이와 아울러 스몰 비즈니스 업주들은 저소득층 직원들을 채용할 경우 5만달러 미만의 저금리 융자를 신청할 수 있다. 이자는 최저 3%에서 현재 기준 금리의 75%를 초과하지않는 범위내에서 제공된다. 저소득층 기준은 시 웹사이트에 나와 있는 내용을 참고 하면된다.

모든 융자 신청자들은 최소 5시간의 비즈니스 카운슬링, 스타트 업 비즈니스 또는 오픈한지 1년이 되지 않은 업체는 10시간 미만의 비즈니스 카운슬링을 받아야 한다. 이 업소들은 원 온 원 비즈니스 카운슬링과 테크니컬 보조를 받을 수 있다.

문의는 Greg Blodgett, 부국장 (714) 741-5124, 프로그램 웹사이트 ggcity.org/neighborhood-improvement/microbiz. 신청은 apply.ggcity.org으로 하면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