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일 아트판 갤러리, 참가비 20달러·선착순 30명
뉴저지 리버엣지에 위치한 아트판 갤러리(관장 황진수)는 내달 1일 오후 3시 컬럼비아대 정신의학과 김현 교수의 북토크 행사 ‘바운더리-나의 가족을 위한 단단한 울타리’ 를 개최한다.
이번 북토크는 김현 교수의 저서 ‘바운더리’의 내용을 중심으로, ‘선을 넘는 사람들 앞에서 아무 말도 못하고 마음 속에 눌러 담는 사람들’ 에게 실질적인 심리적 조언을 제공하는 자리이다. 특히 미국에 거주하며, 주변 눈치를 지나치게 의식하는 한인들에게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고 내면의 강인함을 기를 수 있는 심리적 처방도 함께 제공된다.
김현 교수는 뇌과학자이자 심리학자, 임상심리사로서 수면장애와 우울증, 뇌와 인지 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주로 연구하며, 현재 컬럼비아대 의대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이번 북토크가 열리는 아트판 갤러리는 다양한 전시와 예술, 교육행사를 개최하는 전시 문화 공간으로, 뉴저지 리버엣지에 위치한다. 이번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김현 교수의 저서 ‘바운더리’를 한 권씩 증정한다. 참가비는 20달러이며, 선착순으로 30명에 한하여 자리가 제공된다.
△장소 10 Elizabeth St. #302A River Edge, NJ 07661 △신청 문의 www.artpan.us/ 이메일 artpan.nj@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