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CA 개혁신학대학교, 봄학기 개강 예배

2025-02-06 (목) 09:00:03
크게 작게

▶ “ 주님 사역에 충실한 제자 양육”

CA 개혁신학대학교,  봄학기  개강 예배

캘리포니아개혁신학대학교 봄학기 입학및 걔강 예배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개혁신학대>

캘리포니아 개혁신학대학교(총장: 한재현 박사)는 지난 1월 27일(월) 캠퍼스로 사용하고 있는 임마누엘장로교회에서 2025년도 봄학기 입학 및 개강 예배를 드렷다.
이날 예배는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과 재학생, 교수진이 함께 모여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교무처장 이승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민봉기 목사가 대표 기도를 했다. 한재현 총장은 마태복음 16장 24절을 본문으로 "제자입니까?"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서의 삶을 강조했다. 설교 후 신입생 환영 시간을 가진후 신주범 목사가 참석자들에게 축복기도를 했다.
이날 2025년 봄학기 강의에 대한 소개도 있었다. 학/석사 과정에서는 △미국장로교회사(민봉기 교수), △성경인물심리분석(천정구 교수), △내러티브강해설교(신성욱 교수), △기독교교육(박기한 교수) 등 교수와 과목들이 소개되었다. 박사 과정에서는 △모래상자치료(이애스터 교수), △트라우마치료(김영은 교수), △상담이론과 실제(하영윤 교수) 등 전문적인 강의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전생애 발달이해와 기독교상담"과 "소그룹 상담" 같은 특별 강의도 준비되어 신학과 목회 사역의 실질적 적용을 돕는 교육이 강화될 전망이다.
한재현 총장은 “바른 신학과 바른 인격, 바른 헌신을 바탕으로 하나님의 사역에 충실한 주님의 제자가 되어야 한다”고 격려하며, 새 학기의 출발을 축하했다.
캘리포니아 개혁신학대학교는 1999년 설립 이래 신학 교육과 목회자 양성을 통해 교회와 사회에 공헌해왔다.
캘리포니아 개혁신학대학교
▲주소: 4435 Fortran Dr., San Jose, CA 95134
▲웹사이트: www.cruseminary.org. 문의: 408-708-6182 / 510-789-709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