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몬드 침례교회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모습 <사진 리치몬드 침례교회>
리치몬드 침례교회(담임 정승룡 목사)는 오는 24일(화) 저녁7시 크리스마스 뮤지컬을 공연한다.
매년 크리스마스에 뮤지컬 공연을 해오고 있는 리치몬드 침례교회의 뮤지컬에는 유년부와 유치부,유스가 함께 무대에 오른다.
올해의 뮤지컬 제목은 “ The Christmas County Spelling Bee’이다 . 이 뮤지컬은 스펠링 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성경에 등장하는 예수님의 여러 이름을 스펠링하며 그 의미를 노래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회에 참가하는 아이들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인물들이다. 아이들의 각기 다른 공연 모습속에서 뚜렷한 주제가 드러난다. 그 주제는 바로 이사야서 9장 6절의 말씀이다.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나았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 모사,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입니다.”
이 뮤지컬은 '기묘자' (Wonderful Counselor)라는 이름이 우리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전능하신 하나님(Mighty God)'이 어떻게 우리 삶에 역사하시는지를 노래와 춤을 통해 발견해 가는 과정이다.
정철헌 교육 담당 목사는 “이번 뮤지컬을 위해 유년부는 9월부터 주일마다 연습을 시작,,성악의 발성부터 차근차근 지도했으며 , 주중에는 온라인으로도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뮤지컬에는 교회를 다니지 않는 지역 아이들도 함께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치몬드 침례교회는 이 뮤지컬은 무대에 오르는 아이들만의 공연이 아니라, 여전도회에서 음식을 준비하고, 남전도회에서는 무대를 꾸미는 등 온 교회가 함께하는 성탄축하 행사라면서 많은 참석을 바라고 있다.
리치몬드 침례교회: 5711 Jefferson Ave. Richmond. CA
전화:510-234-8228. Richmondchurc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