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사랑과 화합의 성탄음악회”

2024-12-04 (수) 12:27:58
크게 작게

▶ 제80회 캔들라잇&캐롤스

▶ 5개 합창단과 오케스트라
▶ 7일 패사디나장로교회서

LA와 패사디나 등 지역 커뮤니티를 위한 연말 전통행사로 자리잡은 크리스마스 음악회 ‘캔들라잇 앤 캐롤스(Candlelight & Carols)’가 올해로 80회를 맞이해 오는 7일(토) 오후 7시30분 패사디나장로교회에서 열린다.

교회 클래식 음악재단 ‘프렌즈 오브 뮤직(Friends of Music)’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웅장한 파이프오르간 연주와 핸드벨 콰이어, 전문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깊이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고 주최 측이 밝혔다.

이번 음악회에는 트리니티 성가대를 포함한 다섯 개의 합창단이 참여하며, 고전 성탄음악부터 현대 작곡가들의 캐럴까지 다양한 작품이 연주될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들이 오케스트라와 파이프오르간 반주에 맞춰 캐럴을 함께 부르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음악회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패사디나장로교회의 최진영 목사는 “이번 크리스마스 음악회가 성탄의 참된 기쁨과 평화를 전하며, 지역사회 모든 분들이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나누는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49년 전통의 패사디나장로교회는 영어, 한국어, 스페인어 회중이 한 당회를 이루는 다문화 공동체로, 매년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성탄의 의미를 나누고 있다.

공연 정보 및 주차 문의 (213)200-3936, 패사디나장로교회 웹사이트 www.weppc.org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