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육사 생도들 한 자리에”

2024-11-27 (수) 12:54:52
크게 작게

▶ 웨스트포인트 학부모회

▶ 내달 22일 2024년 갈라
▶ “한인 생도·지망생 교류”

“육사 생도들 한 자리에”

지난해 웨스트포인트 한인 생도들과 학부모들이 모인 모습.

미 육군사관학교 웨스트포인트 남가주 한인 학부모회(WPKPC)가 오는 12월22일(일) 오후 5시 부에나팍에 위치한 로스코요테스 컨트리클럽(8888 Los Coyotes Dr. Buena Park)에서 2024년 크리스마스 갈라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부모회 측에 따르면 이번 갈라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여명의 한인 재학생 생도와 졸업생, 그리고 미래의 사관생도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교류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특히 지난 1997년 웨스트포인트를 졸업하고 현재 연방수사국(FBI)에서 근무하고 있는 졸업생 마이클 손씨가 초청 연사로 참석해 웨스트포인트 졸업생으로서의 다채로운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학부모회 측은 “이날 행사에서는 생도들의 유니폼 패션쇼와 장기자랑, 게임과 댄스등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만찬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웨스트포인트 남가주 한인학부모회는 한 해 동안 학부모와 학생들이 보여준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특히 생도들과 졸업생, 생도 지망학생들간의 네트워킹을 형성하는 데에 치중했다”고 설명했다.

참가비는 100달러이며 생도와 후보생은 무료다. 행사 참석은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존 최 학부모회 총무(949-535-1558)에게 문의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