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소화기계 건강에 유익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2024-07-15 (월)
크게 작게

▶ 황산화 다당체 다량 함유 JHFA 인증 마크 획득

소화기계 건강에 유익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세계적으로 위암의 발병률이 줄어들고 있는 추세임에도 불구하고, 주위를 보면 한두 가지 위장 질환에 노출이 안된 분이 없을 정도로 한국인들에 흔한 게 바로 소화기 위장질환이다.

그럼 한국인들이 위 소화기 질환, 특히 위암 환자가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
그 이유를 전문가들은 특유의 식습관과 헬리코박터균과도 연관성이 있다고 한다.
평소 맵고 짠 김치나 장류같은 소금에 절인 음식을 즐기는데, 이러한 저장 방식의 식품들은 잘 알려져 있듯이, 위 세포의 변형을 촉발해서 각종 위 질환을 유발한다.

후코이단은 황산기를 함유하면서도 강력한 음이온을 띄는 황산화 다당체로서 다양한 생리활성 작용을 하기에, 특별히 소화기계에 유익하다는 게 우미노 시주쿠 후코이단 사의 설명이다.


후코이단은 해조류의 미끈미끈한 점액질 부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이 점액질 성분이 위와 장의 강력한 소화액에 녹지 않고 위를 보호한 후, 바로 소장으로 내려가 일을 하며, 각종 유익균의 먹이로도 쓰여, 장관 면역의 향상을 지원해 전신건강에 매우 효과가 있다.

23년간 후코이단만 연구해온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사는 “후코이단의 제대로 된 효능을 보고 싶다면, 반드시 검증된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의 원재료는 방사능오염물질로부터 가장 안전한 오키나와산 모즈쿠 , 완도산 미역귀, 배타클루칸이 풍부한 아가리 쿠스뿌리 균사체가 포함된 세계 최초 복합후코이단으로 후코이단 업계에선 최초로 10여 차례 이상 미국 면역학회(AAI)에서 효능 입증은 물론 품질과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충족해 자파 JHFA 인증 마크를 획득한 유일한 제품이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복용 후 공통적으로 느끼는 부분이 바로 위가 편하고 소화가 잘된다는 후기를 많이 전해 듣는다며, 치료중 일때도 부작용없이 도움을 받을수 있는 자연건강식품 이라고 한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테스트 샘플과 관련자료도 모두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한국을 비롯, 전세계 배송도 가능하다.

▷무료 상담 및 샘플신청은 1-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