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샌프란시스코지역 ‘목회자 세미나’

2024-05-16 (목)
크게 작게

▶ 24일, 상항중앙장로교회서 개최

▶ 강사 디모데 목회훈련원 이용걸 목사

샌프란시스코지역 ‘목회자 세미나’

이용걸 목사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가 오는 24일(금) 오전9시30분부터 오후3시까지 상항중앙장로교회(담임 권혁천 목사)에서 열린다.

이날 세미나는 ‘“목사가 살아야 교회가 산다” 라는 주제로 열린다. 강사는 디모데목회훈련원 원장이며 필라델피아 영생장로교회 이용걸 원로목사이다. 이용걸 목사는 “하나님의 일을 하는것은 지름길이 없고 시대에따라 변화는 것이 아니다”면서 “ 목회자를 복음주의 신학과 사명을 갖도록 재훈련함으로 영적 지도력을 갖추어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도록 돕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한인교회연합회(회장 고척일 목사) 주관의 이날 세미나에는 교회를 개척했거나 준비 중인 목회자, 개척교회 사역 부목사 및 전도사, 그리고 담임목사의 많은 참석을 바라고 있다.

강의는 이용걸 목사가 바울의 영성, 바울의 목회철학 ,효과적인 전도,새신자관리 등의 내용으로 진행한다. 세미나를 준비하는 박안수 장로는 “신학교 졸업 후 바쁜 사역으로 재교육의 기회를 갖기 힘드신 분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목회를 돌아보고 재교육의 기회를 갖기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디모데목회훈련원은 교회성장을 위한 재훈련, 영적지도력 함양, 성도와 목사대상 복음전도훈련, 그리고 해외선교사 훈련과 교회개척 협력 등의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샌프란시스코 지역 한인교회연합회 주관, 디모데목회훈련과 샌프란시스코 중앙장로교회 후원으로 열린다. 참가비 없으며 식사와 선물이 증정된다.

▲세미나 장소: 50 Northridge Dr,Daly City.CA 94015. 교회전화 (650)550-0071.
▲문의:732-322-3453, 415-876-789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