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클레버 케어’, 한방 건강보조제 혜택 강화

2023-12-06 (수) 12:00:00
크게 작게

▶ ‘TS 엠포리움’과 협력

▶ 새로운 75개 품목 추가, SSBCI 식료품 혜택도

‘클레버 케어’, 한방 건강보조제 혜택 강화

클레버 케어의 한방 건강보조제 혜택이 강화된다.

선도적인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인 클레버 케어 헬스플랜(클레버 케어 Health Plan Inc.)이 TS 엠포리움(TS Emporium)과의 제휴를 통해 800개에 이르는 품목이 수록된 카탈로그에 새로운 한방 건강보조제 75개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클레버 케어에 따르면 보강된 카탈로그는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홍삼, 백화유, 제비집(연와)과 더불어 말린 구기자 열매, 중국 신장산 말린 홍대추, 백련 씨앗 등을 포함하게 된다. 클레버 케어 가입자는 TS 엠포리움을 통해 한방 건강 보조제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여러 해당 판매처 및 협력 업체에서 한방 건강보조제, 비처방 의약품(OTC)과 피트니스 활동에 대해 플렉스 수당 매스터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클레버 케어의 롱제비티(Longevity) 및 1 Total+ 플랜의 가입자의 경우, 분기별 최대 275달러, 연간 최대 1,100달러의 수당으로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한방 건강보조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4년 클레버 케어의 2 SSBCI(만성 질환 회원을 위한 특별 보충 혜택)의 식료품 혜택이 있는 가입자들은 TS 엠포리움에서 식료품을 구입하는 데 본인의 혜택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클레버 케어의 Total+ 가입자 중 조건에 부합하는 SSBCI 혜택이 있는 경우 월 100달러, 연간 1,200달러의 식료품 수당을 TS 엠포리움에서 식료품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클레버 케어 헬스플랜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마티나 리는 “당사의 회원들은 예방 관리의 일환으로 한방 건강보조제와 영양가 있는 식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TS 엠포리움과의 협력 강화로 회원들이 진정으로 중요하게 여기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클레버 케어의 모든 가입자는 새로 추가된 75가지 한방 건강보조제들을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SBCI 적격 회원은 2024년 1월1일부터 TS 엠포리움에서 식료품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클레버 케어는 가입자들의 건강과 웰니스를 강화하고 증진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회사에서 운영하는 회원 자문 위원회는 지역사회의 참여, 그리고 지역별 메디케어 커뮤니티 센터와 함께 클레버 케어가 회원의 문화를 반영한 건강 요구에 맞춘 플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ko.clevercarehealthplan.com/otc-catalogs, 문의 (833)721-43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