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디즈니 백설공주 각색 리듬체조쇼

2023-12-01 (금) 12:00:00
크게 작게

▶ CARG ‘일곱 난쟁이’

▶ 17일 임마누엘장로교회

디즈니 백설공주 각색 리듬체조쇼

일곱 난쟁이 리듬체조 쇼 공연팀이 제각기 연습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디즈니 백설공주 만화를 각색한 일곱 난쟁이 리듬체조 쇼가 LA 한인타운에서 펼쳐진다. 캘리포니아 아카데미 오브 리듬 체조(CARG·코치 로다 올가)가 오는 17일(일) 오후 4시 LA 임마누엘 장로교회(3300 Wilshire Blvd.)에서 선보이는 리듬체조쇼 ‘일곱 난쟁이’(The Seven Dwarves)가 그것이다.

지난 2022년부터 한인타운에서 리듬체조쇼를 공연하고 있는 CAGR는 로다 올가 전 러시아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코치가 이끄는 어린이 리듬체조팀이다. 올가 코치는 수많은 올림픽 및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및 우승을 이끌어냈고 이후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지난 1999년 남편과 함께 ‘키즈 투 키즈 디어터’를 설립해 리듬체조 꿈나무들을 육성하고 있다.

‘일곱 난쟁이’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백설공주를 각색해 유치원생을 포함해 장기간 훈련한 베테랑 청소년들이 출연하는 공연이다. 귀엽고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익살스러운 퍼포먼스부터 공중 곡예까지 청소년들의 고난도 리듬체조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로다 올가 코치가 직접 안무를 했고 아름다운 디즈니 음악과 함께 전문 프로덕션이 마련한 멋진 무대가 아이들을 환상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티켓 10달러. 12세 이하는 무료입장. CARG 리듬체조팀 웹사이트 www.californiacaemy.com, 오디션 문의 (310)505-765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