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김세정, 티켓 파워 입증..데뷔 첫 단독콘서트 3분 만에 광속 매진

2023-08-24 (목)
크게 작게
김세정, 티켓 파워 입증..데뷔 첫 단독콘서트 3분 만에 광속 매진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4일(한국시간 기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세정은 지난 23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의 티켓을 오픈, 약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김세정이 데뷔 이후 처음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다. 김세정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티켓을 모두 매진 시키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김세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무대 퍼포먼스와 꽉 찬 세트리스트로 솔로 아티스트로 역량을 발휘할 전망이다. 김세정은 노래 뿐 아니라 작사, 작곡, 댄스와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세정은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으로 가득 채운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으로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N 토일드라마'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를 통해 더욱 깊어진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