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마음 골프대회” 준비모임

2023-08-24 (목) 규 리 기자
크게 작게

▶ SF 성 마이클 한인성당

▶ ’하느님 사랑 알리는기회’ 9월30일 대회 개최

“한마음 골프대회” 준비모임

SF 성 마이클 한인성당 한마음 골프대회 준비위원들이 준비모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순천위원, 강희선위원, 구영생 주임신부, 준비위원장인 이정순 본당총회장, 신창섭위원, 배일우위원.

샌프란시스코 성 마이클 한인성당(주임 구영생 바오로신부)은 지난 20일 한마음 골프대회 준비위원회 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는 오는 9월30일 벌링게임 크리스탈 스프링스 골프코스에서 개최되는 한마음 골프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대회운영부터 시상식 까지 세부적인 준비 상황을 총 점검했다. 이번 한마음 골프대회는 성당 부지내 별도 시설인 SF 성인데이케어센터와SENEKA 언컨디셔널 패밀리센터의 공용주차장 정비사업을 협찬하기 위한 기부금조성을 목적으로 열린다.

성마이클성당은 팬데믹 기간동안 본당공용주차장을 코로나 바이러스검사소와 푸드뱅크 식품배급소로 지역사회에 개방하여 SF시와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었다. 구영생 주임신부는 “팬데믹은 끝났지만 대회를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마음을 위로해주는 잔치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지역 선교 차원으로 진행되는 이 대회가 참가자들에게는 기쁨과 만족을 드리고 교회는 하느님의 사랑을 알리는 소중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 하겠다” 면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랬다. SF성 마이클 한인성당 한마음 골프대회는 골프대회 못지않게 성당 친교실에서 진행되는 디너 및 시상식과 함께 신나고 화끈한 뒤풀이로 유명세를 타 매년 많은 참가자들이 몰린다.
지난 대회 역시 146명이 참가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시상 및 경품으로 현금 25,000달러의 홀인원 상금을 비롯해 캘러웨이 챔피언에게는 한국왕복 항공권을, 메달리스트 역시 별도의 상금과 한국왕복 항공권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과달루페 성지순례 여행권, 고급 전자제품과 각종 생활용품, Golf Gears 등 다채로운 시상품과 경품으로 참가자들이 가능한 한 빈손으로 가지 않도록 준비를 한다. 또 특별 셰프를 초청, 다양한 코스의 푸짐한 디너를 제공해 먹는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참가비는 카트비, 점심, 저녁만찬, 기념품 포함 150 달러이며 조기신청 마감은 9월 8일이며 이후 신청시에는 175달러이다.

▲대회일시 : 2023년 9월30일(토) 오후1시, 샷건방식
▲장소 : Crystal Springs Golf Course Burlingame.
▲참가문의 송동기 (925)997-5020,
▲협찬문의 (415)572-0523

<규 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