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지역 은행 주차장서 흑인 용의자 가방 강탈 70대 중국계여성 질질 끌려가
아시안 여성이 흑인 날치기 강도에게 질질 끌려가는 충격적 모습이 소셜미디어 동영상에 잡혔다. [ABC 캡처]
한인을 포함한 아시아계 주민 밀집지역에서 70대 아시안 여성이 대낮에 은행앞 날치기 강도에 의해 땅바닥에 질질 끌려가는 모습이 소셜미디어 동영상에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전 11시15분께 LA 하시엔다 하이츠 지역 아주사 애비뉴와 페퍼브룩 웨이에 위치한 뱅크오브아메리카에서 일을 보고 나와 야외 주차장을 걸어가는 70대 아시안 여성에게 흑인 남성 용의자가 접근해 순식간에 가방을 낚아챘다.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동영상에는 용의자가 가방을 훔치는 과정에서 이 여성이 가방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가방을 붙잡다 땅바닥에 질질 끌려가는 모습이 보인다.
강도범은 끝내 가방을 피해자로부터 빼앗아 달아났다. 당시 인근에 있던 두 명의 남성 목격자가 용의자를 저지하기 위해 사건 발생 지점으로 달려갔으나 용의자는 이미 도주한 뒤였다.피해자는 올해 75세의 중국계 여성으로 알려졌다.
범인은 강탈한 가방 안에서 현금, 카드, 신분증 등만 챙기고 가방은 길가에 버린 채 도주했고, 현재 경찰은 용의자를 수배 중에 있다.
<
석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