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17일까지 여름맞이 ‘Travel Mart–Summer’실시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여름을 맞아 한국으로 향하는 여행객을 위해 항공권 할인과 경품행사를 진행하는 ‘Travel Mart-Summer23’이벤트를 오는 7월17일까지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매년 봄과 가을 두차례에 걸쳐 Travel Mart를 실시해왔는데 올해 들어 급증한 여행 수요를 반영해 여름 이벤트를 추가 운영하기로 했다. 한국관광공사(KTO)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항공권 특가를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준비됐다.
‘항공권 특가’는 아시아나 미주노선(시애틀,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에 적용된다. 7월1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을 최대 10%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경품 퀴즈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아이패드, 인스턴트 카메라, 휴대용 배터리 등 여행에 함께하면 좋을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아시아나 항공 스케줄은 LA-인천 매일 2회, 시애틀/뉴욕/샌프란시스코 매일, 호놀룰루는 주5회 운항중이다. 특히 LA 노선에는 최첨단 항공기로 평가받는 A350과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초대형 항공기 A380이 투입돼 보다 편안한 장거리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가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아시아나항공의 편리한 운항 스케줄로 한국행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혜택과 경품 행운까지 제공하는 ‘Travel Mart-Summer2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미주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링크: https://flyasiana.com/C/US/KO/event/detail/CM202306120001892859?force=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