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수스 / 사진=스타뉴스, 수스 인스타그램
배우 박서준이 유튜버 겸 가수 수스(xooos)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은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20일(한국시간) JTBC엔터뉴스는 "박서준이 수스와 열애 중이다. 절친들에게 소개할 만큼 각별한 사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열애설과 관련해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스타뉴스에 "배우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를 통해 데뷔한 박서준은 올해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를 비롯해 영화 '드림'을 개봉하며 '열일'을 이어갔다. 또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더 마블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까지 무려 세 편의 작품 공개를 앞두고 있다. 특히 21일에는 신작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제작보고회를 통해 공식 석상에 설 예정이다.
수스는 154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아티스트로, 완성도 높은 팝 음악 커버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찰리푸스의 'Light Switch' 커버 영상은 조회 수 3천만 회 이상을 기록했고, 커버 영상을 공개했던 'Out of Time'의 원곡자인 세계적인 팝스타 위켄드가 SNS를 통해 수스를 샤라웃 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