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CBMC 서부총연합회 차세대 장학금 마련 골프대회 ‘성황’

2023-04-07 (금)
크게 작게

▶ 메달리스트 박승운

▶ 4월 말까지 장학생 모집

CBMC 서부총연합회 차세대  장학금 마련 골프대회 ‘성황’

제2회 차세대 리더 장학금 모금 및 미 자립교회 지원금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CBMC>

한인 기독 실업인들의 모임인 ‘미주한인기독실업인회 서부총연합회’(총회장 강승태)가 지난 3일(월) 오전 11시 부에나 팍 로스 코요테스 골프 코스에서 차세대 청소년 리더 양성을 위한 제2회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모두 16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룬 이번 대회는 직전 총회장 황선철 장로가 공동대회장을 맡고 명예 대회장은 노상일, 차민영 씨 등이 맡았다. 골프대회가 끝나고 열린 디너예배 및 시상식은 최한나 부에나팍 지회장의 사회로 시작되어 한기형 목사의 설교, 강승태 총회장의 환영사, 조봉남 OC한인회장의 축사, 영 김 연방하원의 영상 축사, 미셀 스틸 박 연방의원의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샷건으로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 특별 후원은 한솔 보험, 서울 메디컬 그룹 등이 후원했고 총괄준비위원장은 안신기 목사가 맡았다. 북가주에서 참석한 박승운 장로가 메달리스트(76타)를 차지했으며 손희자씨가 한국 왕복 항공권의 행운을 차지했다.

한편 KCBMC 서부총연합회는 장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장학생 접수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문의전화는 (909)677-0028 (안신기목사), 신청서를 보낼 이메일은 revskahn@gmail.com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