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역사를 지니고 오렌지시에 위치한 Barth Calderon LLP 로펌의 양한나 변호사가 최근 가주에서 유산 상속계획 업무를 시작했다.
양 변호사는 ▲유산상속 계획 ▲리빙 트러스트 ▲상속절차 진행 ▲자산 보호 등 소중한 재산을 자녀에게 상속하고 재산을 유지,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Barth Calderon LLP 로펌은 전 세계에 있는 미 공군 기지에서 군사 배치, 은퇴 또는 중요한 삶의 변화를 준비하는 군인들을 위해 유산 상속 계획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군인들이 유산 상속을 계획하는 것은 젊은 사람들에게도 정상적인 삶의 일부이며, 군인들은 항상 죽음에 대비해 이런 것들을 어떻게 계획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지속적으로 직면하게 된다. 실제로 양 변호사는 지난 2019년 이라크 파병 임무를 받고 세 자녀를 남편과 부모에게 맡겨야 했을 때, 이 질문에 직면해야 했다.
서울에서 태어난 양 변호사는 70년대 후반 생후 9개월 때에 어머니 등에 업혀 LA 공항에 내린 후, 한인사회와 가까운 사우스베이에서 성장했다. 초기 이민사회는 생계 유지에 바빴고, 한인 사회가 그들의 자산을 자녀에게 물려줄 수 있는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하는 유산 상속계획 전문가가 많지 않았다.
양 변호사는 초등학교 교사 출신인 어머니에게 한글을 배우고, 한국 TV에서 연속극도 즐겨 보면서 익힌 한국어 실력 덕분에 한인 사회를 위해 일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이제 양 변호사는 최고의 유산 상속 계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0년 전에 설립된 법률 회사인 Barth Calderon LLP와 협력하여 한인 사회에 전문성과 경험을 토대로 최고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Barth Calderon LLP는 유산 상속계획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접근 방식의 일환으로 고급 세금 계획 및 자산 보호를 제공하지만, 고객들은 매우 기본적인 부동산 계획에서도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양 변호사는 UC 버클리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보스톤 대학 법대를 졸업했으며 미공군 법무관으로 17년째 복무하고 있다. 현재도 미 공군 리저브로 복무한다. 캘리포니아주와 워싱턴주에서 각각 변호사 시험을 통과해 변호사로 활동할 수 있다.
양한나 변호사의 회사 프로필은 Barth Calderon LLP 웹사이트(www.barthattorney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333 City Blvd W, Suite 2050, Orange
▲문의: (714)704-4828.ext.117, 셀폰 (714)804-8993
▲이메일: hanna@barthattorne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