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Katsu Bar] 프랜차이즈 화를 목표로 시작된 브랜드 ‘Katsu Bar’

2023-02-02 (목) 12:00:00
크게 작게

▶ 적은 초기 자본, 종업원 운영에 최적화된 시스템

[Katsu Bar] 프랜차이즈 화를 목표로 시작된 브랜드 ‘Katsu Bar’
Katsu Bar는 프랜차이즈화 를 목표로 시작된 브랜드이며 누구한테나 접근성 있는 메뉴를 기반으로 종업원 운영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사업을 시작하려는 많은 분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적은 초기 자본으로도 충분히 자기만의 사업을 하실 수 있게 설립된 프랜차이즈이다.

또한 앞서 언급했듯이 종업원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은 사업주 여러분의 큰 매력일 것이다. Katsu Bar는 2020년 Cerritos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Westminster, Tustin, Korea town(3801 w. 6th st.) 이렇게 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Santa Monica 지점도 공사 마무리 단계에 있다. 그 외 Valencia, Irvine 등지에 오픈 예정이며 조지아 주에도 입점 예정에 있다.

Katsu Bar 관계자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Katsu (돈까스)에 기반을 둔 메뉴를 손님들께 제공 하고 있다”며 “또한 우리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경양식 돈까스부터 카레 돈까스, 돈까스를 샌드위치 빵에 넣어 만든 일본식 Sando, 외국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개발한 Katsu Sandwich(햄버거 스타일), 그 외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 즐길 수 있는 카츠 우동과 커리우동 등 돈까스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 같이 곁들여 드실 수 있는 마라 떡볶이, 대왕 유부 초밥, 바삭하고 맛있는 강정 등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 라인업을 가지고?있다.?주류시장에 흔히 유행하고 있는 치킨샌드위치와는 다르게 돈까스 치킨까스를 미국인에 입맞에 맞게 맞추어 동양인은 물론 백인, 흑인, 남미인 들까지 두루두루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업 시작의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하시면 된다.

문의: (213)842-03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